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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G

윤리적 책임 인식,

자율적인 기업 윤리 준수

윤리경영

윤리경영이란?

기업이 사회의 일원으로서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윤리적 책임을 인식하고 자율적인 기업 윤리준수를
행동원칙으로 삼는 경영활동을 의미합니다.

즉 기업이나 개인의 이익추구 활동과 기업윤리 간에 갈등 상황이 발생할 때,
윤리적인 면을 우선하는 경영 활동을 말합니다.
지금 당장 비윤리적인 행 될 수 있겠지만, 장기적인 기업의 생존을
위태롭게 만들 수 있다는 인식에서부터 출발한 개념입니다.
  • 자선적 책임
    기업의 자발적인 사회책임 수행
    (인간존중, 협동정신 고양)
  • 윤리적 책임
    기업의 이해관계나 가치기준에
    합당한 행동을 해야 할 책임
  • 법적 책임
    기업의 운영이 공정한 규칙 속에서
    이루어야 할 책임
  • 경제적 책임
    기업이 사회적으로 필요한 서비스를
    판매하고 결과, 수익성을 창출하는 책임
Code of Ethics
윤리규범
01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01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 고객은 회사 존립의 이유이자 목표라는 인식하에
    모든 경영활동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결정하며,
    고객의 이익을 극대화하여 고객으로부터 확고한 신뢰를 한다.
02 공정한 경쟁
및 거래
02 공정한 경쟁 및 거래
  • 세계화 시대의 자유경쟁 원칙 및 공정거래 원칙을 바탕으로
    해당 지역의 제반 법규와 문화를 존중하고,
    정당한 방법으로 경쟁우위를 확보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를 통하여
    상호 신뢰와 협력관계를 구축한다.
03 구성원에 대한
책임과 의무
03 구성원에 대한 책임과 의무
  • 회사는 합리적 사업영위를 통한
    건실한 성장으로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주주의 이익을 보호하며,
    국민의 풍요로운 삶과 사회발전에 공헌한다.
04 구성원
행동 수칙
04 구성원 행동원칙
  • 맡은 바 기본책무에 충실함으로써 이러한 비윤리, 불법행위를
    사전 예방할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해야 한다.
  • 비윤리 불법행위 발견 시 담당부서인 경영지원팀에 신고해야 한다.
  • 구성원 행동원칙은 타율적으로 강제하는 행동수칙이 아니라
    비윤리, 불법행위에 대해 항상 유념하고 주의를 기울여야하는
    지에스씨 임직원 모두의 자율실천 약속이며,
    생활 신조로서 의식에 스며들도록 항상 노력해야 한다.
제보대상 유형
-금품/향응 수수
-자산 횡령/유용
-불공정 거래
제보작성 방법
-육하원칙에 의거 최대한 자세하게 서술해야 합니다.
-제보 대상자의 인적 사항은 가능한 실명으로 작성해주세요.
-윤리경영 위반 사실이 언제, 어디서, 어떤 문제가 발생되었는지 상세하게 기술해주세요.
제보방법
kjhoon@gsc-automotive.com
031-350-8600 (내선번호 1번)
ESG 윤리경영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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